현금영수증 발급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현금영수증은 연말정산 할 때 현금결제에 대한 부분을 인정해줘서 세금은 조금이나마 환급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인데요. 손쉽게 오늘 인터넷을 통해서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현금영수증 발급 방법 지금 부터 안내 시작할게요.
일단 검색창에 홈택스를 입력하셔서 들어가시길 바랍니다. 여러가지 민원에 대해서 해결할 수 있으며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사이트입니다.
해당 사이트로 들어간 모습입니다. 왼쪽에 조회/발급이라는 카테고리로 들어가셔야 합니다. 저곳을 통해서 현금영수증 발급을 한번 해볼텐데요. 생각보다 어렵지는 않습니다. 제가 표시한 부분을 찾아서 들어가주시길 바랍니다.
들어가셔서 현금영수증이라고 쓰여있는 카테고리에서 발급수단을 선택해주시고 소비자나 사업자 발급수단 관리를 선택하셔서 들어가주세요. 현금영수증 전용카드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참고하셔서 다음에 이용하셔도 좋을 것 같구요.
아마 바로 다음 단계로는 로그인을 하라고 할텐데요. 공인인증서는 거의 다 있다고 보는데요. 인증서를 통해서 등록을 하고 로그인을 하시는 편이 좋습니다. 공인인증서가 없다면 이번 기회에 발급을 받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요즘엔 필수적입니다.
들어가시면 이런식으로 자신의 휴대전화번호를 등록할수도 있으며 카드번호를 통해서도 입력이 가능합니다. 정확하게 입력하시길 바랍니다.
지출증빙 귀속 사업장을 통해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업자번호를 입력하셔서 등록해주세요. 오늘은 현금영수증 발급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