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졸업증명서 인터넷발급에 대해서 알려드리는 포스팅으로 당신에게 돌아왔습니다. 예전에는 직접 학교에서 가서 받아왔어야 했지면 요즘에는 집에서 인터넷만 있다면 손쉽게 해볼 수 있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제가 천천히 그 길을 알려드릴테니까요. 졸업증명서 인터넷발급에 대한 것을 바로 안내해드리도록 할게요.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일단 민원24로 들어가주시길 바랍니다. 민원에 대한 것을 취급하는 사이트인데요. 생각보다 많은 자료와 방대한 정보가 가득 담겨져 있답니다. 손쉽게 이곳을 통해서 오늘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찾으셨으면 들어가주세요.



들어가셨으면 검색에 졸업증명서를 입력해주시고 찾기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여러 루트로 들어가서 원하는 정보에 도달하기 보다 직접 검색하는 것이 더 빠르게 개설되어 있답니다. 참고하시구요. 이 단계는 졸업증명서 인터넷발급을 하기 위한 첫번째에 속합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들어가셨다면 중간에 있는 대학(교) 졸업증명을 선택해주시고 이동해주시면 됩니다. 그곳을 통해서 오늘 우리가 원하는 발급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찾기에는 어렵지 않을거에요. 제가 빨갛게 표시했으니까요. 확인 하셨죠?



뭐 다음 단계로는 로그인이 필요하다고 하는데요. 귀찮으니까요 비회원로그인을 들어가서 간단하게 정보를 입력하고 진행하면 됩니다. 생각보다 참 간단합니다. 로그인 하셨나요?



그럼 이렇게 증명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학교와 여러가지 정보를 입력하시고 아래 처리기관과 수령선택을 선택하시고 입력하신 후에 민원을 신청하시면 모든 것이 마무리가 됩니다. 참 간단하죠? 오늘은 졸업증명서 인터넷발급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에는 더 나은 정보로 올게요. 감사합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