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사실 정답은 없지만 그에 가까운 답은 도출할 수 있는 것이 남자입니다. 남자는 생각보다 단순하기 때문이고, 신체에 반응은 속일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을 하나 하나 알아볼까요?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1, 먼저 연락합니다.

남자는 세상에서 제일 단순한 동물입니다. 관심이 없으면 연락을 절대 먼저 하지 않습니다. 어떠한 용무가 있어서 연락하는 것은 제외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냥 일상적인 대화로 연락을 한다면 그 남자는 당신에게 관심이 있는 것입니다. 혹여 좋아해도 연락을 안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여러분에게는 해당하는 내용은 아닙니다.



2. 자리에 앉을 때 여자를 향해서 앉습니다.

사람은 자신이 마음을 연 상대에게 오픈된 자세를 취하기 마련인데요. 앉았을 때 그 경우가 확연하게 들어납니다. 자신에게 호감이 가는 여자를 향해서 앉습니다. 자신도 모르는 상태로 내면이 나타난 것인데요.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으로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3. 나의 모습의 변화를 잘 알아본다.

남자가 자신의 머리스타일이나 앞머리, 악세서리, 먹는 것, 을 알아보고 아는 척을 한다면 그 남자는 조금이라도 당신에게 마음이 있다는 것입니다. 관심이 가니까 자주 보게 되고 알아채기 마련이죠.


4. 내가 있을 때 다른 사람과 큰 소리로 이야기한다.

호감이 가는 여자가 있는데 말은 걸기 어렵고, 연락은 더더욱 어려울 때 남자는 조금 과장되게 행동합니다. 다른사람과 이야기를 할 때 목소리를 크게 하거나 크게 웃거나 행동을 크게 함으로서 말이죠. 그런식으로 자신도 모르게 어필을 합니다. 오늘은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