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녹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는 포스팅으로 돌아왔습니다. 녹스 앱플레이어는 컴퓨터로 스마트폰의 게임을 실행하는 프로그램인데요. 요즘 리니지M이 인기를 얻으면서 녹스로 해당 게임을 진행하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녹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일단 녹스 앱플레이어를 검색하시면 가장 상단에 사이트가 하나 나오는데요. 바로 공식사이트입니다. 참고로 안드로이드 어플을 피시에서 구동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이라는 설명이 되어져 있네요. 확인하셨으면 사이트로 들어가주세요.



딱 들어오시면 바로 보이는 것이 다운로드 창인데요. 그것을 선택하시면 바로 설치파일을 자신의 컴퓨터로 손쉽게 받을 수 있습니다. 이것이 녹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인데요. 생각보다 너무 간단하고 심플하죠. 자 다 컴퓨터에 받으셨나요? 그럼 받은 폴더로 들어가봅시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이런식으로 nox setup이라는 프로그램이 받아져있을텐데요. 그것을 선택하셔서 설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용량이 많이 나가지도 않고 괜찮은 프로그램이네요. 사실 요즘 스마트폰으로 게임을 하는 것이 조금은 불편합니다. 여전히 우리는 피시가 익숙하기 때문이죠.



설치파일을 여시면 이런식으로 빠른 설치가 보이고요. 선택하시면 바로 설치가 진행됩니다. 그 이후로는 자신이 하고 싶은 게임을 즐기시면 됩니다. 오늘은 녹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의 대한 방법만 알려드렸습니다. 나중에 시간이 된다면 어떻게 실행하고 진행하는지 그 방법 또한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댓글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